시정승인/보완/재심의 제출 서류 및 관련 서식 안내(2024. 6. 20. 시행)(SOP Ver. 4.6.)
  • 작성일 2025.11.17
  • 작성자 원지영
  • 조회수 1

1. 기본 서류

 ① 심의의견에 대한 답변서: (별지서식 16호) 심의의견에 대한 답변서

 ② 변경대비표: (별지서식 17호) 변경대비표

 ③ 시정/보완 요청에 따라 수정된 해당 서류(변경 부분 밑줄 표시)


* 위 서류의 버전(Ver.)은 변경사항이 발생하였을 때 경중에 따라 1.0 또는 0.1씩 증가하여 표기합니다.

* 참고용 작성 예시:

 - 재심의 시 1.0 → 2.0

 - 보완 또는 시정승인 1.0 → 1.1 / 1.1 → 1.2

 - 재심의 후 보완 1.0 → 2.0 → 2.1 등)


* 비고

이의신청서(필요할 경우): (별지서식 30호) 이의신청서

(심의 결과 통지 후 14일 내)

※ ③: 심의 결과에 따라 요구되는 서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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